로고

대구관광정보센터, 가정의 달 기념‘플리마켓’운영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플리마켓’ 운영

김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14:12]

대구관광정보센터, 가정의 달 기념‘플리마켓’운영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플리마켓’ 운영

김정아 기자 | 입력 : 2024/05/03 [14:12]

▲ 2024년 홍보 이미지 및 2023년 행사 사진


[골든타임즈=김정아 기자] 대구관광정보센터는 5월 4일부터 5월 5일 2일간 두류공원 내에 위치한 대구관광정보센터 일대에서 ‘플리마켓’을 연다.

이번 플리마켓은 대구관광정보센터를 방문하는 지역민 및 관광객들에게 대구의 숨은 관광지를 소개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득증대 및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구 관광상품 판매, 달서구·남구 이동식 관광홍보부스 운영
복합 문화장터 형태로 펼쳐지는 이번 플리마켓은 대구광역시 관광기념품 참여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부스에서 다양한 관광상품을 판매하며, 달서구·남구 이동식 관광홍보부스도 운영된다.

‘옛날 교복 입어보기’ 무료 체험 행사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어린이날을 맞아 대구관광정보센터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대구관광정보센터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옛날 교복 입어보기’ 체험이 무료로 진행된다.

대구경북공예협동조합, 여행사 관광상품 홍보, 대구시티투어 홍보부스 마련
대구경북공예협동조합 홍보부스에서는 직접 대구 관광기념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관광정보센터 내 공유오피스 입점 업체(여행사)들의 부스에서는 관광상품을 홍보하고 설명회를 진행한다. 상담을 진행한 관광객들에겐 관광기념품을 제공한다.

코스 개편이 된 ‘대구시티투어’ 홍보부스도 마련된다. ‘도심순환노선’의 탑승권을 할인 판매하고, SNS 인증 이벤트 및 대구시티투어 버스 종이 모형 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선애 대구광역시 관광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께서 대구관광정보센터 플리마켓 문화행사에 놀러 오셔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